제목 |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 신청 매뉴얼 |
---|---|
내용 |
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(학생증) 발급이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학생들은 신청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신청기간 : 2021. 3. 15(월) ~ 3. 19(금) 2. 신청방법 : 가. 구글플레이(안드로이드), 앱스토어(IOS)에서 위비뱅크 검색 후 설치 나. 초기화면에서 [우선 좀 둘러볼래요] 선택 ▷메인화면 우측 상단 [전체메뉴] 클릭 ▷[서비스] 탭에서 대학생ID카드신청 [신청하기] 클릭 ▷약관동의 후 정보 입력 ▷ 신분증 촬영 ▷ 본인 인증(안면인식, 타행 계좌번호 中 택 1) ▷개인정보 입력 ▷ID카드에 등록할 사진 선택(신분증 사진)▷ ID카드와 연결할 계좌정보 입력▷신청내역 확인 후 서명 3. ID카드 수령방법 가. 장 소 : 별관 우리은행 출장소 나. 기 간 :추후 공지예정이며 학과별 정해진 날짜에 수령 4. 유의사항 가. ID카드 신청 전에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준비와 증명사진 파일(200KB 이하)을 휴대폰에 미리 저장 나. ID카드 수령 시 신분증 지참(미지참시 수령불가) 5. 문의사항 가. 학적 정보 문의 : 본교 학생지원팀(033-240-9227) 나. 신청 정보 문의 : 별관 우리은행 출장소(1588-5000)
|
파일 |
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 신청 매뉴얼.pdf |
이전글 | 2021학년도 신입생 대학생활 가이드북 |
---|---|
다음글 | 한림성심역량인증제 독서인증 안내 |